나는 오랫동안 활공작업을 해왔으며, 내가 작업하는 앱은 이미지에 크게 의존하고, 리사이클뷰, 뷰 호출기, 중첩 된 재활용보기 및 모든 단일 이미지는 URL입니다. URL에서 이미지를 로드하는 경우 Glide는 사용자의 연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사용자가 다시 연결될 때 실패한 요청을 다시 시작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lide가 애플리케이션에 ACCESS_NETWORK_STATE 감지하면 Glide가 자동으로 연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더 이상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라이드 설명서를 확인하여 다른 DiskCacheStrategi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Glide에 종속된 다른 지원 라이브러리 버전을 사용하면 RuntimeException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lide의 공개 릴리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URL의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듣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알리는 작업을 담당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하루 종일 수행하는 모든 작업에 대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상호 작용하고 더 나은 UI를 가지고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앱을 보다 인터랙티브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글라이드를 사용하여 URL에서 이미지를 로드하는 경우 AndroidManifest.xml에 인터넷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는 숙련된 개발자도 디버깅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단일 원격 URL만 있는 경우 Glide의 재정의() 또는 sizeMultiplier() API를 사용하여 글라이드를 사용하여 썸네일 요청에서 저해상도 이미지를 로드하도록 강제하여 축소판 API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메이븐 센트럴 또는 JCenter. 또한 지원 라이브러리에 종속성을 포함해야 합니다. 글라이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RecyclerView 어댑터에 다운로드합니다. 첫 번째 단계로 Gradle 빌드 파일에 글라이드 종속성을 추가합니다.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지원해야 하는 경우 API 10에서 작동하지만 적극적으로 유지 관리되지 않는 Glide v3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버전의 지원 라이브러리가 필요하거나 사용하려는 경우 build.gradle 파일의 글라이드 종속성에서 “com.android.support”를 제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지원 라이브러리의 v26을 사용하려는 경우: 글라이드가 더 빠르며 피카소와 코일의 결과가 비슷합니다.
앱 디렉토리 에서 build.gradle을 다시 열거나 전환합니다. 이전에 추가한 Glide 종속성 아래에 다음 종속성을 추가합니다. 구현하고 도움이 되는 경우 알려주세요. 이는 이전에 했던 것과 유사합니다. 글라이드를 호출하는 대신 .with(…)를 호출합니다. 로드(…)를 입력합니다. (…) 직접, 지금 당신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glideImageLoader를 사용합니다. 기본 글라이드 로더를 사용하면 모든 요청 옵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의 성능을 파악하기 위해 각 라이브러리에 예제가 구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