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순간 다운로드

레드벨벳의 `사이코`는 이번 주 디지털 다운로드 차트에서 1위를 유지했고, 창모의 `METEOR`와 아이유의 `블루밍`은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다비치의 `선셋`(`크래시 랜딩 온 유`의 OST)은 4위에 올랐고, 얌다,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어트, 사이먼 도미닉의 `I`MMA DO`가 5위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박지훈의 `360`과 김재환의 `순간`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백예린의 `스퀘어(2017)`는 12월 디지털 다운로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아이유의 `블루밍`은 2위, 다비치의 `디어`는 3위에 올랐다. 이디나 멘젤과 오로라의 `Into the Unknown`은 한 달 동안 4위를, 얌다, 딥플로우, 팔로알토, 콰이어트, 사이먼 도미닉의 `I`MMA DO`가 5위를 기록했다. 그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모멘트(Moment)`로 돌아온다. 그가 공개한 티저 영상은 그의 미니앨범 타이틀과 함께 안개낀 서울의 배경을 보여준다. 노엘의 `심야`는 종합 디지털 차트에서 2위를 유지했고, 얌다,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어트, 사이먼 도미닉의 `I`MMA DO`가 3위에 그쳤다. 이디나 멘젤과 오로라의 `Into the Unknown`(`프로즌 2`의 사운드트랙)은 한 달 동안 4위에 올랐고, 다비치의 `디어`는 5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한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12월 29일부터 1월 4일까지 일주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스트레이 키즈의 `클레: 레반터`가 이번 주 2위를 차지했고, BTS `영혼의 지도: 페르소나`가 3위를 기록했다. 모모랜드의 `엄지위로`는 차트 4위에 올랐고, 블랙핑크의 `킬 이 러브`는 일주일 연속 5위를 차지했다. 레드벨벳의 `사이코`는 두 차트에서 2위에 올랐고, 얌다,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어트, 사이먼 도미닉의 `I`MMA DO`가 3위에 올랐다. 4번 아유의 `블루밍`; 노엘의 `심야`는 5위를 기록했다. 엑소는 지난 11월 27일 발매 이후 75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데 이어 이달에도 공식 3관왕을 차지한 여섯 번째 정규 앨범 `OBSESSION`로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재환은 솔로 콘서트 `환상`을 준비 중이다. 판타지”는 12월 14일과 12월 15일 서울 잠실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재환은 첫 국내 팬미팅 이벤트와 아시아 팬미팅 투어 등 성공적인 공연을 마무리한 후 단독 콘서트 티켓도 매진했다. 레드벨벳은 최근 가온 주간 차트에서 더블 크라운을 달성하며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와 타이틀곡 `사이코`로 디지털 다운로드 차트1위를 기록했다.

가온 차트는 최신 월간 및 주간 차트 순위를 공개했다! 그는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MOMENT`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그는 또한 곧 트랙의 제목이 될 수있는 텍스트 “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리터럴 번역)가 포함 된 이미지를 공유했다. BTS는 6개월 연속 월간 `소셜 차트 2.0`을 제치고 강다니엘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